
<aside> 🤨 스타트업은 대학생들이나 하는 거 아닌가요?
</aside>
사실 창업이라는 말이 거창하게 들릴 수 있어요.
**많은 시간**과 **리스크**를 안고 가야한다는 점이 가장 두려울 거예요.
하지만 막연한 두려움을 잠시 내려놓고
우리 주위를 둘러보면 생각보다 창업은 우리에게 열려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👐
우선 Just는 각기 다른 분야의 **최고의 20기,21기 선배**들이 모여서 만든 동아리에요.
혼자👦였다면 어려웠을 창업을 다같이👨👨👦👦 각자 전문적인 분야를 맡으며 성공적인 창업을 꿈꾸고 있죠.